티스토리 뷰

반응형

“MBN 더 먹고가 13회”

2021년 1월 31일 일요일 밤 9시 20분 방송

더 먹고 가임채무 전성기 시절 한달에 1억 벌어...

국민 매우 임채무가 전성기 시절 한 달에 1억 원을 벌었다는 깜짝 고백과 함께 에 대한 남다른 소신을 밝혀 감동을 주었다고 한다.

31일 밤 방송 MBN푸드메터리 예는 더 먹고 가평창동 산꼭대기 집에서 임지호, 강호동, 황제성과 따뜻한 칭찬 밥상을 함께 한다.

올해로 48년 차 배우인 임채무는 1980년대를 풍미한 원조 꽃미남 스타이자 30년 넘게 어린이를 위한 놀이동산을 운영해오고 있는 CEO.

강호동은 1984년에 방영돼 시청률이 70%에 육박했던 임채무 주연의 드라마 사랑과 진실을 언급하며 그 당시 인기가 어느 정도였느냐?라고 묻는다.

임채무는 광고 행사, 야간업소까지 뛰면서 한 달에 1억원까지 벌었다며그때 서울의 아파트 한 채 가격이 200~300만원 정도였다라고 설명한다.

돈 쓸 시간이 없어서 순식간에 큰돈을 모았다는 그는 이후 어린이를 사랑하는 마음에 사비를 털어 놀이동산을 만들었다고 한다.

 

 

하지만 놀이동산 운영이 어려워지자 임채무는 아파트 두 채를 마저 팔고 나중엔 아내와 함께 놀이동산 내 공중화장실에서 1년을 지냈다고 밝힌다.

그럼에도 임채무는 아름다운 추억이었다며 지금 집에 들어와 산 지 1년 됐는데 그때가 그립다고 회상한다.

임채무는 죽기 전에 딱 19000원만 있으면 좋겠다라며 그에 대한 이유를 설명해 임강황 삼부자를 감동하게 한다.

임채무의 데 대한 남다른 소신과 그를 위한 임지호 셰프의 특별한 칭찬밥상을 방송한다.

1월 31일 일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에서 확인해 보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