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2021년 1월 1일 금요일 저녁 9시 40분 방송

새해 첫날인 1일 방송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치즈를 주제로 한 메뉴 개발 대결 결과가 공개된다.

이경규, 이유리, 김재원, 류수영 쟁쟁한 실력의 편셰프 4인이 어떤 최종메뉴를 선보이고 이들 중 누가 우승 및 출시 영광을 차지할지 관심과 기대가 집중된다.

가장 먼저 편스토랑출시왕 이경규는 부라타 피자를 선보인다.

이경규의 부라타 피자피자+치즈라는 아는 조합의 맛을 극대화한 메뉴...

모차렐라, 고다, 체다, 멜트, 그라노파다노 치즈를 얹은 피자 반죽 위에 시금치를 곁들이고 요즘 가장 핫한 부라타 치즈가지 총 6종의 치즈를 더해 극강의 치즈 맛을 구현해 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어 빨간밥으로 18대 대결에서 우승을 차지한 이유리는 허치유(허를 찌르는 치즈 순대유)”를 최종 메뉴로 내놓는다.

매콤한 순대를 불에 튀기듯 볶은 뒤 세계에서 제일 매운 고추 캐럴라이나 리퍼의 매운 맛을 입히고 수제 모차렐라 치즈까지 더했다.

이유리 허지유의 키포인트는 파르마산 치즈로 만든 치즈 그릇..

이를 통해 최강의 맴단짠 맛을 완성 스트레스가 쫙 풀리는 메뉴 탄생을 예고했다.

첫 출연에 표고사로 우승을 거머쥔 실력자 김재원은 ! 먹 앤 치즈를 최조메뉴로 선보인다.

김재원 ! 맥 앤 치즈는 통 오징어 안에 술안주로 색다른 식감과 맛을 자랑하는 먹태, 체다 치즈, 파르마산 치즈를 더한 뒤 매콤하고 짭짭할 양념을 발라 구워낸 메뉴이다.

먹태를 활용한 김재원만의 맥 앤 치즈인 셈 맥주를 부르는 최강 중독성 안주 메뉴 탄생이 기대된다.

마지막으로 류주부류수영은 닭을 이용한 가성비 갑 메뉴 치치닭을 선보인다.

치치닭은 맛깔스럽게 팬에 구워낸 닭고기에 특제 간장 소스를 바른 뒤 류수영표 체다 치즈 소스를 듬뿍 부어먹는 메뉴...

든든하면서도 가성비 좋은 닭고기와 치즈의 조합으로 연말연초 집에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홈파티용 밀키트 최적화 된 메뉴를 완성한다.

2021년에도 우리 농가를 돕기 위해 부지런히 달려갈 착한 예능 편스토랑과연 편스토랑”2021년 첫 출시 메뉴는 무엇일까?

2021년 1월 1일 금요일 밤 9시 40분 방송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