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367회”

2021년 1월 31일 일요일 밤 9시 20분 방송

슈퍼맨이 돌아왔다하영이 음식 앞에서 인내심...

31일 방송에서는 26개월 하영이의 좌충우돌 인내와 양보 배우기가 펼쳐진다.

367슈돌”. ”네버엔딩 육아스토리라는 부제로 방송을 한다.

도플갱어 가족은 미션과 함께 하는 여행을 떠난다.

연우와 하영이가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또 한 뼘 성장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한다.

미션 수행을 위해 경완아빠는 여행 곳곳에 다양한 미션을 만들어 놓는데...

이날 투꼼남매 연우와 하영이는 특별한 도전 과제를 받는다.

연우는 어른 젓가락질 사용과 우유갑 뜯기에 하영이는 특별한 도전 과제를 받았다.

투꼼가족은 제일 먼저 가족용 찜질방에서 식혜와 달걀로 하영이의 인내심을 티우는 연습을 한다.

모래시계로 시간을 재며 약속된 시간이 흐르기 전까지는 식혜와 달걀을 먹지 못하게 한 것이다.

 

 

 

이 상황에 하영이는 못 먹는 달걀을 앞에 두고 3단 귀여움을 보여주어 아빠 경완가 오빠 연우는 웃음을 참지 못했다고 하는데...

그럼 화영이는 미션에 성공했을까?

이어 간식으로 초콜릿을 먹던 투꼼남매 앞에 갑자기 산신령이 등장했다고 하는데...

*오월의하루펜션*

주     소: 강원도 춘천시 서면 영서로 3898

전화번호: 0507-13347465

산신령은 마치 동화 금도끼 은도끼처럼 아이들에게 작은 초콜릿과 큰 초콜릿을 보여주며 어떤 초콜릿이 투꼼남매의 초콜릿인지 물어봤다고 한다.

이런 가운데 26개월 하영이는 큰 초콜릿을 받기 위해 놀라운 대답을 한다고 해 많이 궁금해진다.

닭갈비, 막국수와 함께하는 식사 자리에서는 연우의 미션이 펼쳐졌다.

어른 젓가락으로 닭갈비, 막국수 먹기는 물론 매운 음식을 먹은 뒤 혼자 우유갑을 뜯어 마시기에 도전한 것이다.

그러나 이때 하영이가 갑자기 식사 자리를 이탈하며 경완 아빠의 훈육을 받게 됐다는 이야기가 들려왔다.

과연 경완 아빠는 하영이 첫 훈육을 무사히 잘 마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1월 31일 일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으로 확인해 보자.

 

 

 

 

반응형
댓글